한 소녀의 독백이 시작된다. 나지막한 그녀의 울림은 다양한 일상, 사람, 소리와 함께 어우러져 소녀의 카메라에 비친 모습으로 전환되고 다시 이를 바라보는 우리의 모습으로 치환된다. All of us and everything else in the world are not far away from each other. Delicious Langor..
KOR - 어느날 우연히 앨범을 보면서 자신의 과거모습을 보게 된다. 벚꽃이 만개 했을 무렵의 사진과 함께 추억의 그 곳에 가고자 한다. 그러나 너무 오래전 일이라 위치를 알지 못한다. 그러던 중 친구가 페이스북을 하다가 추억의 ‘그 장소’를 발견하며 그 곳과 연결된다. 장소를 알아낸 나는 사진속의 인물들과 사진속 장소로 가서 다시 사진을 찍게 되는..
때는 조선시대! 어느 날 김 선비는 바다 건너온 국수를 맛보게 되고 너무나 맛있는 나머지 그 맛을 글과 그림으로 담아낸다! 혼자 알기엔 너무나도 맛있는 맛. 김 선비는 자신의 집 앞 담벼락에 글을 올리게 되는데! 스마트폰과 인터넷이 없던 조선시대의 사람들은 서로 어떻게 연결이되고 소통을 하고 지냈을까 하는 생각부터 시작된 이야기이다. 물론 간찰..
“한 사람의 인생을 29초 안에 담는다면 어떨까?” 불이 꺼진 촛대에 다시 불이 피어오르면서 시간은 되돌아간다. 오랜 연애 끝에 결혼한 영은과 그의 남편. 아이를 낳아 기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자식을 먼저 떠나보내고 만다. 가슴 속에 아픔을 간직한 채 세월이 흐르고, 어느덧 영은의 얼굴에도 세월의 깊은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초가 다시 향불처럼 꺼..
봄이 찾아와, 커플들 사이에서 외로움을 느끼던 소녀(경현)은 지나가던 소년(영빈)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얼떨결에 말을 걸어버리고 연락처를 물어보려던 순간, 휴대폰이 없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고 포기하려던 그때, "페이스북 하세요?" After spring came, a girl, who felt lonely among the couples, saw ..
페이스북이 없는 세상. 누군가가 점심으로 먹은 딤섬이 마음에 든다면? (공동제작) 출연 : 엄준기 / 김경호 촬영 : 문명환 / 나태웅 제작 : 손기선 / 이강원 연출 : 박근범
(시놉시스) 별을 사랑하는 천문학자와 별자리를 그리는 화가는 페이스북에서 우연히 마주친다. 관심사를 공유하는 둘은 서로의 사진과 작품으로 연결되어 함께 유성우를 보러 간다. 같은 밤하늘을 바라보고 별을 꿈꾸던 두 사람은 서로를 빛내는 새로운 별자리가 된다. ...언제, 어느 곳에 있더라도 함께 빛나는 별들처럼... (Synopsis) ..
오늘도 평소와 다를 것 없는 하루를 보내는 남자. 한동안 잊고 지내던 자신의 과거와 마주한다. ---------------------------------------------------- He is spending his day as usual. He faces his forgotten past for a while. ----..
우리는 고단하고 바쁜 사회생활속에서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라도 받고싶어한다. 하지만 그 누군가도 그런 생활속에 지쳐있다는것을 알기에 홀로 외로움을 견딘다. 이런 우리에게 가장 위로가 되는 것은 무엇일까? <시놉시스> 몸과 마음이 지친 유진은 작은 위로를 받고자친구들에게 만나자는 전화를 하지만 친구들은 바쁘다며 거절을 한다. 유진은 실망을 하는..
연출 / 촬영 - 김다빈 나레이션 - 박한빈 배우1 - 이호진 [시놉시스] 한 나무에는 수 많은 가지들이 연결되어 있고, 그 가지들에는 작고 아름다운 벚꽃들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대한민국이라는 나무에, 함께라는 가지에 연결되어 있는 작고 아름다운 벚꽃입니다.
'무대에 오르는 그날까지!!' 무대에 오르는 것이 꿈인 주인공 자신의 꿈을 페이스북을 통해 연결해본다
추억이 모여 우리의 역사, 영화가 된다. 페이스북이라는 공간 속에서 우리는 추억과 연결되고, 그 역사는 우리만의 한 편의 영화가 된다. 그 공간은 우리의 영화관이다. 출연 : 주시현 / 김왕은 제작 : 곽일웅 / 신금철 / 공승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였습니다.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감동이 전달되길.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 소통의 창이라 불리는 SNS, 우리는 SNS에서 감정을 표현하고 사소한 이야기를 주고 받는다. 심지어 영화내용의 결말까지도... 형민과 원준이 이야기를 하다 태영이 페이스북에 뜬 영화를 보여준다. 형민은 태영이 보여준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태영은 내일 영화를 보자고 문자를 보낸다. 모두가 영화를 보자고 한마..
페이스북을 통해 사람들은 자신의 관심사와 보여주고 싶은 것을 나눕니다. 친구가 #태그 한 글과 사진을 보는 우리는 잠시나마 그들과 같은 공간, 같은 추억으로 연결됩니다. 이 주제를 아이들의 시선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다. Credit 감독, 촬영, 편집: DAE HWANG 촬영보조 및 프로듀싱: Yujin, Eunju 출연: Noel, Nis..
너에게 연결이란 무엇이니? 나는 말이야.. 페이스북을 통해 나, 그리고 세상과 연결되는 경험을 했고, 페이스북에게 그 고마움을 담아 편지를 보낸다. 감독 : 양지효 김채영 이혜진 촬영 : 양지효 김채영 이혜진 배우 : 신보경 이희수 이해민 임성경 정예슬 박사랑 편집 : 양지효 김채영
학교 자습시간, 하은은 패이스북 피드에 뜬 웃긴 영상을 보며 혼자 피식 피식 웃어대는데 영상을 보고 웃는 학생들이 점점 늘어나다 옆반 친구가 시끄럽다고 화를 내기 시작하는데... -STAFF- 감독 : 박주연 김하은 김예나 오세린 정다운 장성은 이연주 촬영 : 장성은 박주연 김예나 편집 : 박주연 배우 하은 역 : 김하은 하은 친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