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 우리집의 가훈은 근검절약! 심지어 가끔 엄마는 내가 방에 있는데도 불을 끌 때도 있다. 내가 알아서 잘 끄는데... 그리고 다가온 면접날! 스탭 감독 : 김예솔 촬영 : 박천현 배우 : 심규훈, 정웅, 이진호, 강은경 편집 : 김예솔
비가 우수수 떨어지는 장마, 세자매가 기차역으로 향하고있다. 놀러 가는것 처럼 들떠 보이지만 사실은 먼 지방에 홀로 기러기 생활을 하고있는 아빠에게 가고있다. 가족들과 떨어져 먼 지방에서 하루하루 외로운 생활을 하고있는 아빠에게 딸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 스텝 감독 이예은 촬영 이지우 편집 이예은 시놉시스 이예은 배우 아빠 이우..
[시놉시스] 평화로웠던 어느 날, 일찍 하교한 아들과 친구들. 그리고 아들 친구의 한마디 "아줌마, 저희 오늘 방학했어요" 올 것이 오고야 말았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들과 엄마. 그렇게 평화로웠던 엄마의 하루는 북적이는 하루로 바뀌는데... 대한민국의 엄마들에게 개학은 박카스다. [스텝] *연출 : 차일웅 *..
시놉시스 김다은 대리는 회사에서 항상 바쁘다. 아부라고는 할 줄 모르던 그녀는 동료가 부장님께 박카스로 아부하는 것을 보고 흔들린다. 결국 자존심을 버리고 부장님께 박카스를 드리려는 순간. 그녀는 어떤 광경을 목격하고 흔들리게 되는데. 연출 - 강준호, 김정민, 노효주, 안지혜 배우 - 김다은, 유다혜 기획의도 많은 사람들이 고단한 하루 ..
감독: 손유진 촬영/편집: 손유진 배우: 송채린,배수지,이나연 자신의 생일에도 역시나 수험생의 하루는 '학교-독서실-집-학교-독서실-집..' 으로 반복된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치고 힘든 수험생에게 친구가 곁에 있었기에 힘이나고 웃을 수 있었던게 아닐까? " 나의 피로회복제같은 친구야 고마워 " . . . ( 중간에 반전/유머를 넣어..
걸그룹처럼 날씬한 몸매를 꿈꾸는 여고생 지원, 어느 날 지원은 점심시간에 친구들 앞에서 다이어트를 성공하여 몸매를 가꾸겠다고 선언한다. 함께 맛 집 탐방을 즐겼던 친구들은 그런 지원의 각오를 보고 잠시 놀랐지만 작심삼일이라 비웃으며 지원을 두고 급식을 먹으러 가버린다. 홀로 교실에 엎드려 배고픔을 참는 지원, 고개를 돌리자 박카스 한 병이 보인다. ..
시놉시스 하루의 피로 어떻게 풀까요? 자양강장제도 좋고 운동도 좋고 취미 생활도 좋고~ 전날의 피로는 어떻게 풀어야 할까요? 잠 오분 더 자는것? 모닝커피? 여러 방법이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하루의 시작은 든든해야 하지 않을까요? 든든한 아침밥 한그릇과 박카스 한잔이면 전날의 피로가 싹 풀리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수 있습..
매일 같이 똑같고 지루한 일상, 점점 다가오는 시험기간에 나는 스트레스를 받는다. 또한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한 것과 달리 기대에 미치지 못한 시험성적 결과가 나왔다. 이 때! 나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들고 옥상으로 올라간다. 그리고는 음악과 함께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고 분위기에 젖으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만족스럽지 못한 시험 성적 중 유일..
내동생은 유투버다. 방송주제는 하늘같은 언니를 놀려먹는 것이다. 커피를 준다면서 까나리 액젓을 주고, 신발장의 신발은 모조리 엮어 버리고, 자는 얼굴에 낙서 해 놓는것도 모자라서, 변기까지 꽁꽁 싸매 놓았다. 퇴근 후, 긴장한 채로 집으로 돌아왔더니 왠일로 동생이 박카스를 선물 해줬나 했더니 역시나 ..... 또 골탕. 그나마 나를 ..
20대 택배기사 태윤은 한 빌라로 배달을 가게 되는데 마침 엘리베이터마저 점검 중이다. 힘들게 올라갔지만 아무리 눌러도 열리지 않는 문에 짜증이 솟구친다. 이내 문이 열리며 수고한 태윤을 위해 박카스를 건네주고, 피로를 푼다. 촬영, 감독, 편집 -한유진 배우(태윤)-이태윤 음악- 수고했어,오늘도(piano ver.)
대배우의 꿈을 꾸는 그녀들. 하지만 쉽지만은 않은 첫 발걸음. --------------------------------------------- STAFF 감독,촬영,배우,편집,음악 (한 마음 한 뜻으로 제작하였습니다) : 강태준, 고수진, 강은지
오빠는 여동생의 취업 고민에 해줄 수 있는 말이 없다. 그저 화풀이를 들어주고 집에 데려다줄 뿐인다. 연출 강동희 촬영 오건영 출연 나유미 김민하 조상은 유종석 연출부 김혜영 서지우 김수랑 촬영부 이재우 손민호 강주희 제작 이민수 음향 허예지 음악 유종석
아내가 외출한 주말 아침. 전날까지 늦은 야근으로 피곤한 남자는 혼자 개구쟁이 아들을 돌봐야한다. 아빠와 함께 슈퍼맨이 되고 싶었던 아들의 장난에 남자는... - 감독/촬영/편집: 권재민 - 배우: 조강이(아빠), 진현호(아들) - 스탭: 유성민
아침 8시. 막차를 놓치면 학교에 지각이다. 빠르게 교복을 입고 머리를 감고 양치를 하고 버스를 타러 나가지만 결국 버스를 놓치게 된다. 절망하던 도중 엄마의 전화가 걸려온다. 감독 강병하,윤재희 촬영 강병하 배우 강인하 편집 강병하 음악 강병하